[조봉관 기자]=안성시는 11월 16일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한울마당에서 안성시청년정책위원회 ·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총학생회와 함께 찾아가는 안성시청년문화공간 ‘청년톡톡’ 홍보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.
이번 행사는 안성시청년문화공간‘청년톡톡’및 별걸 다 들어주는 청년상담센터 등 다양한 청년사업들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한울마당 내 홍보부스 운영을 통해‘청년톡톡’SNS 팔로워 및 구독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해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재학생 200여 명이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.
특히 이번 찾아가는 청년문화공간 ‘청년톡톡’ 홍보에는 김보라 안성시장이 방문하여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재학생들과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이 가졌다.
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“안성시에 청년들을 위한 공간이 만들어졌다니 참 반가운 일이다. 이번을 시작으로 청년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많은 공간들이 만들어 지기를 희망한다”고 하였다.
안성시는 청년문화공간을 통하여△청년정책 참여 거점공간 운영△청년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△청년을 위한 공간 대관△다양한 청년정책정보 제공 등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.
안성시청년문화공간‘청년톡톡’SNS는 안성시 19세~39세 청년 또는 청년정책에 관심있는 안성시민이라면 누구나 친구로 추가해 안성시의 다양한 청년정책에 관한 정보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.채널추가 방법은 카카오톡 친구 또는 채팅 탭 상단 검색란에‘안성시청년문화공간 청년톡톡’을 검색 후 추가하거나 인스타그램 어플에서‘anseong_youth’를 검색하여 팔로우하면 된다.